티스토리 뷰
매력적인 배우 유연석과 믿고 보는 예능 MC 유재석이 4월 23일 첫 선을 보일 SBS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양대 MC로 맹활약한다고 합니다.
시청 가능 연령: 15세 이상
방송 시간: 2024년 4월 23일 ~
방송 시간: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채널: SBS TV
연출: 최보필
작가: 채진아
MC: 유재석, 유연석
스트리밍: Wavve
'틈만 나면' 첫 예능 MC 유연석
배우 유연석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너무나도 순수하고 멋진 의사로 출연해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되었는데요, 얼마 전 ‘운수 오진 날’에서는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꾀해 연기력 또한 인정받기도 했지요.
그런 그가 예능에 첫 MC로 출연한다고 하니 사람들의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이전에 유연석은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핑계고'에 출연하여 예상치 못한 환상의 호흡으로 큰 웃음을 안겼고, 그의 출연분은 무려 90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지요.
당시 유재석은 유연석의 예능 재능을 높이 평가하며 그가 이렇게 유머러스한 인물이었다는 것에 놀라워했는데요, 이제 '틈만 나면'에서 MC로서 함께 활약하게 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네요.
'틈만 나면' 정보
'틈만 나면'은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쉴 수 있는 틈새 시간을 활용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출연진들이 그 틈새 시간의 주인공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신개념 틈새 공략 로드 버라이어티입니다.
여기에는 여러 직업군에 속한 시민들이 주인공으로 나서는데,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 잠깐의 쉼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사람들에게 새로운 기쁨의 원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틈만 나면’은 '런닝맨'의 최보필 PD와 '사이렌: 불의 섬' '삼시세끼' ‘윤식당’으로 유명한 채진아 작가가 함께 작업한다고 하네요.
1회에서는 ‘런닝맨’에서부터 유재석과 남다른 케미를 보여줬던 배우 이광수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유연석을 질투하며 유연석의 MC 자리를 시시 탐탐 노리는 티격태격 재미를 선사합니다.
‘틈만 나면’ 참여 방법
‘틈만 나면’ 제작팀은 SB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본격적으로 '틈' 시간 참여자 모집에 나섰는데요, 스케줄 사이의 짬, 피크타임 이후의 여유 시간 등, 틈새 시간을 가진 누구나 참여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유연석, 유재석을 포함한 '틈만 나면' 출연진과 함께 잊지 못할 멋진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데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SBS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 속 네이버 폼만 작성하면 된다고 하네요.
내일 4월 23일 화요일 밤 10시 20분 SBS 예능 '틈만 나면' 첫 방송을 시작하네요. 우리네 바쁜 일상 가운데 생겨난 시간의 틈 속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또, 어떤 이야기와 감동을 선사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